이 초등학교 6학년과 중학교 1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작성일25-05-01 06:40 조회1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광주교육청 산하교육연구정보원이 초등학교 6학년과 중학교 1~2학년 학생을 대상으로 AI·SW(소프트웨어) 체험교육프로그램을 본격 운영한다.
30일광주교육청에 따르먼광주교육연구정보원이 올해 말까지 코딩 기초부터 자율주행, 인공지능, 가상세계까지 총 4개.
학벌없는 사회를 위한 시민모임.
광주교육시민단체인 '학벌없는 사회를 위한 시민모임'은 29일 "광주시교육청 전자칠판 보급사업을 분석한 결과 통합구매 방식이 예산 절감 효과가 크다"며 "하지만 일부 사립학교는 전자칠판 통합구매를 외면하고 있다"고 주장했다.
사례도교육해 재발을 막을 계획이다.
이정선 교육감은 "대선를 앞두고 공직사회의 솔선수범이 중요한 시기인 만큼 정치적 중립 위반 행위를 사전에 차단해 시민 신뢰도를 높이고 청렴한광주교육을 실현하겠다"고 말했다.
구매로 통합구매 제품을 선택하는 경우도 나와 개별구매의 명분도 없이 예산만 낭비하고 있다"며 "혈세로 추진되는 사업이 투명하고 공정하게 집행될 수 있도록 시교육청이 관리 감독을 강화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광주시교육청이 디지털교육격차 해소와 인공지능.
이정선 시교육감은 “매주 토요일 강도 높은 훈련에 참여해 체력과 기량을 쌓은 참가 선수들이 노력한 결과”라며 “이번 대회를 통해 축구동호회 회원 간 소통과 화합, 친목과 우의를 다지고광주교육을 전국에 알리는 기회가 됐다”고 말했다.
광주시교육청이 제21대 대통령선거를 앞두고 AI·미래모빌리티 인재를 키우는광주교육등을 골자로 한 정책과제를 선정해.
이정선광주광역시교육감이 23일 시교육청 상황실에서 ‘제21대 대통령선거광주교육정책 제안’을 하고 있다.
/사진=광주시교육청광주광역시교육청은 제21대 대통령선거를 앞두고광주교육의 도약을 위한 정책과제를 선정해 23일 발표했다.
사진 =광주하남교육지원청 제공광주하남교육지원청은 30일 영은미술관에서 학교 및 학교시설관리 담당자 50여 명을 대상으로 디지털교육혁신과 안전한 학교시설 관리를 위한 역량 강화 연수를 실시했다.
이번 연수는 디지털교육혁신 시대에 발맞춰 지방공무원의.
광주시교육청 제공광주시교육청교육연구정보원은 오는 12월까지 초등학교 6학년과 중학교 1학년 학생을 대상으로 '학생 체험 중심 AI·SW교육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미래사회를 주도할 핵심 기술에 대한 학생들의 이해를 돕고, 디지털 감수성을.
프로그램은 미래사회를 주도할 핵심 기술에 대한 학생들의 이해를 돕고, 디지털 감수성을 키울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한 것이다.
초등학교 67개교·중학교 4개교가 참여한다.
프로그램은광주교육연구정보원 SW교육지원센터에서 코딩 기초, 자율주행자동차, 인공지능.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