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소개

고객지원

  • sales@switco.co.kr
CEO인사말

국내를 넘어 해외로! 젊은감각의스위코진광입니다.

주식회사 스위코진광은 전력기기 설계 및 개발 제조 등 다년간의 경력을 겸비한 기술인들이 뜻을 모아 공동으로 설립한 주식회사입니다. 저희 스위코진광은 차단기와 개폐기류 등의 전력기기 제품을 제조하는 기업으로서, 우리의 생활과 가장 밀접한 산업현장에서 전기를 안전하게 공급하는데 기여하고 있습니다.

2016년 6월에 창업하여 당사 자체의 축적된 설계기술과 개발시험진행, 제조에 이르기까지 원스탑 방식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주식회사 스위코진광은 창업에서 현재까지 약 6년정도의 업력으로, 한국전력공사 유자격 신뢰품목을 9종 이상 등록하였으며 현재도 지속적인 개발시험에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주식회사 스위코진광은 유명 제조사인 진광으로부터 브랜드, 제품, 디자인, 제조에 대한 해외영업권을 양도양수하여 2019년부터 수출 공급을 대폭 강화하였습니다. 약 40여개국에 공급해온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고, 우리 스위코진광은 USD1천만 이상의 해외 판매액을 달성했습니다.

또한 회사의 품질방침은 ISO9001:2015의 요구사항을 충족하도록 하는 품질경영시스템을 구축하고 실행하여 회사 제품에 대한 품질, 가격, 납기 및 서비스에 있어 고객의 만족을 실현하고, 지속적인 품질 개선과 제품에 대한 신뢰성 확보로 최고의 제품들을 고객에게 제공함으로써 지속적으로 고객의 요구와 기대를 충족시키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저희 스위코진광은 젊습니다. 또한 미래지향적입니다. 국내를 넘어 해외로 도약할 것을 약속합니다. 주식회사 스위코진광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신데 대하여 깊은 감사를 드리며, 홈페이지를 통해 유익한 정보를 얻길 바랍니다.

스위코 최승현 대표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