을 주축으로 준비단원 8명과 일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작성일25-07-14 02:34 조회28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충북대 유기동물보호 동아리 '돌봄'을 주축으로 준비단원 8명과 일반단원 9명이 함께한다.
장현서 학생은 "이번 해외의료봉사단의 베트남봉사활동을 무사히 시작할 수 있는 건 많은 선배님들의 따뜻한 격려와 아낌없는 지원 덕분"이라며 "선배님의 귀한 응원과.
조환희 전주시 치과의사회장이 위촉됐다.
이날 출범식은 활동에 앞서 현지의료수요에 부응하도록의료체계와 시설현황을 공유하고 사전교육이 이뤄졌다.
몽골의료봉사는 오는 8월10일부터 16일까지 7일간 우문고비 주 달란자드가드 시 지역종합병원과 마날고비.
지역 주민에게의료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통일촌, 해마루촌, 대성동 등 지역주민 약 100명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의료봉사에는 국민건강보험공단 ‘하늘반창고 봉사단’과 육군1보병사단 의무대도 함께 참여해 의미를 더했다.
양 기관은 2015년 업무협약 체결 이후 이번이 일곱 번째 도서 지역봉사다.
해군은 주민과 도서기지 장병들을.
[충청타임즈] 대전 중구가 전국 한의과대학·한의학전문대학원 학생회 연합(이하 전한련)과 함께 어르신들을 위한 한방의료봉사를 진행했다.
대전 효문화마을관리사업소에서 열린 이번봉사는 지난 2월 중구가 전한련 및 중구 한의사회와 체결한 주민 건강증진 및.
봉사를 통해봉사단원들이 각자 자신의 특기를 세계와 나누고, 그 과정에서 스스로 자신감을 찾길 바랐습니다.
다시 한번 해외의료봉사에 참여하고 싶다는 의사들이 80% 이상되는 것 같아 뿌듯한 마음입니다.
" 경기도의료봉사단 단장을 맡아 지난 1일부터 5일까지.
일산병원, 파주 민통선 지역서의료봉사진행 [일산병원 제공.
학(學)·군(軍) 합동의료지원팀을 구성해 9~10일 인천시 옹진군 덕적도 일대에서 주민과 도서기지 장병들을 대상으로 합동의료봉사활동을 진행했다.
해군과 서울대학교 수의과대학은 지난 2015년 장병과 국민의 공중보건향상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도서 지역.
자백지용’, ‘활의’ 등 총 4개의봉사동아리가 활동 중이며, 이번 하계방학 기간 동안 각 동아리가 농촌 지역을 순회하며 한의의료봉사를 이어갈 예정이다.
상지대학교 관계자는 “한의학과 학생들이 전공 지식을 바탕으로 지역사회에 따뜻한의료나눔을 실천.
의무대장을 비롯한 해군 의무대원과 이인형 서울대학교 수의과대학 교수 및 학생 등 총 27명으로 구성됐다.
이틀간 이뤄진 합동의료봉사활동에서 해군은 주민과 도서부대 장병들을 대상으로 환자진료 및 보건교육을 실시했으며, 서울대 수의대의료팀은 반려동물을.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